(보도 자료) -- 차세대 게임 제공업체인 BETER가 러시아에 기반을 둔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력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.
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간의 전쟁 상태를 감안할 때 BETER의 고위 경영진은 이제 더 넓은 BETER 글로벌 커뮤니티를 BETER의 파트너 및 이해 관계자에게 침략 국가인 국가와 도덕적으로 계속 사업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.
발표에 따라 BETER는 이제 해당 국가의 운영자 파트너와의 모든 비즈니스 활동을 중단하고 러시아에 기반을 둔 공급업체와의 모든 협력에 대해 공지할 예정입니다.
우크라이나에서 토너먼트 주최자 Setka Cup 및 ESportsBattle의 운영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에 따라 BETER는 EU 전역에 위치한 여러 위치에서 서비스를 계속 스트리밍할 것입니다.
이 공급자는 현재 위기에 대응하여 유럽 기반 운영을 확장하여 앞으로 몇 주 동안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BETER의 CEO인 Gal Ehrlich는 결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
. 이것이 아무도 무관심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.
“우리는 러시아에 의해 우크라이나에서 시작된 전쟁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 러시아에서 운영업체 및 공급업체와 함께 모든 작업을 종료해야 합니다. 우리는 이 어려운 시기에 우크라이나와 함께 합니다.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우크라이나 시장의 잠재력을 보고 있으며 곧 우크라이나의 여러 도시에서 스튜디오를 다시 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."